집안 일 중에 끝이 없는게 청소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치우고 치워도 매일 매일 어질러지고 옷에서 떨어지는 먼지에 머리카락까지 더하면 청소는 끝을 낼 수 없는 집안 일이지요. 특히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이거나 워킹맘으로 일을 하고 집에 돌아와서 집안 일까지 하려면 피곤한데 집을 치울 기력은 전혀 생기지 않죠. 오늘은 집안 일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인데 샤오미에서 발표한 청소 관련 제품은 무선으로 모두 작동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제품은 로봇 청소기로 2 in 1 기능이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우선은 일반적인 로봇 청소기 크기임에도 물걸레 질을 할 수 있도록 내부에 물통이 들어가 있답니다. 그래서 닦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 기능이 합쳐져 있는데다가 일체형으로 더욱 향상된 청소 기능을 느낄 수 있는데요. 먼지 흡입 능력도 중요하지만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기능도 중요한데요. 45-60분 동안 걸레에 균일하게 물을 공급해줘서 바닥 오염물질을 말끔하게 제거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이 세지 않도록 제작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이지만 1세대와 다른 점은 물통과 걸레의 추가로 먼지 제거 뿐만 아니라 물걸레 청소로 바닥의 묵은 때를 벗겨내어 더욱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걸레가 물에 흥건하게 젖어 있지 않도록 제어하면서 항시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섬세한 기능이 추가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처음 세상에 로봇 청소기가 등장할 때 부터 센서의 성능을 강조했었는데요. 센서의 기능이 있어야만 집안 활동 범위를 측정하고 청소를 하지 않은 구역을 스스로 놓치지 않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이번에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로봇은 초당 1800회 스캔으로 360도 스캔을 하기 때문에 훨씬 정확하게 실시간 청소구역을 처리하게 됩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청소구역을 조작 가능합니다. 원격으로 본인이 원하는 구역을 정하셔서 보다 깨끗하고 청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밖에 있을 때 집에 손님이 올 상황을 대비해서 미리 청소 구역을 지정해두면 집에 도착했을 때 깨끗하게 정리된 집을 보실 수 있게 되겠네요. 원격으로 구역을 지정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드는 기능이어서 청소기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로봇 청소기가 미덥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로 무선 핸드 청소기를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간단한 조작만으로 물을 분사해서 고주파 진동으로 바닥을 깨끗하게 청소를 하실 수 있답니다. 분당 1000회의 진동으로 바닥을 그냥 밀고 지나가는게 아니라 힘을 주면서 닦아내는 방식이지요.



그리고 원버튼 방식으로 걸레에 물을 적실 수 있는데요. 일반 물걸레 청소기는 걸레가 마르면 빼서 걸레를 뒤집어서 다시 끼우거나 새로 빨아서 쓰는 방식으로 청소를 했는데 버튼 한번 터치만으로 물을 분사하는 방식으로 계속 촉촉하게 유지하는 기능이 있답니다. 사진처럼 선도 없는 무선 방식이어서 청소를 하면서 전선에 걸릴 이유도 없는 것이죠.



충전 한번만으로 최대 50분간 사용할 수 있으니 집 구석구석 청소를 해도 여유있는 베터리로 충전에 걱정하실 필요없답니다. 손잡이도 다각도로 꺽여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요. 3가지 타입의 걸레를 제공하는데 다용도, 먼지제거, 일회용 걸레로 상황에 따라 손 쉽게 청소를 하실 수 있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