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해외는 아니지만 가는 방법은 비행기를 이용하거나 배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 밖에 없죠. 국내면서도 차를 타고 갈 수 있는 방법은 현재로서는 불가합니다. 언젠가 기술이 발전해서 다리가 건설이 된다거나 해저터널이 만들어진다거나 그런 일이 생기지 않는 이상 비행기나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배는 이동거리나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싼 가격의 항공권을 찾으면 본인 차를 들고가지 않는 이상 메리트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교통편으로 비행기를 타고 갑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부산 제주 항공권 가장 저렴하게 빨리 찾는 방법을 대방출 해보고자 합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면 오래된 게시글이라고 하더라도 가장 믿음직한 사이트를 먼저 보여주기 때문에 저의 경우 구글을 많이 이용한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여러 항공사에서 자기네를 이용해달라고 어필을 하고 있는걸 볼 수 있죠. 추가 15%할인을 해준다, 여러사이트를 안 다녀도 한번에 다양한 항공사 가격을 비교해준다 등등 자기네 회사를 열심히 어필하고 있죠.



가장 싼 금액을 물어다주는 사이트가 스카이 스캐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는데요. 다른 항공사에서 특가가 뜨지 않는 이상 스카이스캐너가 저렴한 느낌입니다. 어쨋든 검색을 해보니 2만원대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네요. 몇일 간격으로 계속 검색해봐도 이정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듯 합니다.



비수기나 저가 항공사, 이벤트 등 3가지 방법을 다양하게 활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일단 비수기나 성수기, 이벤트 이런게 없는 경우에 제주도로 여행을 가신다고 하면 먼저 스카이 스캐너로 검색한 뒤에 가격 기준을 잡으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에어부산에서도 저렴한 항공권 을 찾을 수 있답니다. 에어부산의 경우에는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도 잘 잡아내지 못해서 직접 들어가서 비용을 알아보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데요. 출발날짜를 미리 잡기보다는 저렴한 가격이 있는 날을 선택한 뒤에 일정을 잡는 방법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출발 날짜를 먼저 지정한 뒤에 예약을 하려고 보면 정상운임으로 가격을 그대로 지불하셔야 되기 때문이랍니다. 에어부산도 정말 저렴하게 예약해서 다녀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제주항공을 빼먹을 순 없지요. 저렴한 가격의 특가 상품을 자주 발견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물론 시기도 잘 맞아야 하는 점이 있지만요. 여행가는 시기와 특가가 나오는 시기가 잘 맞으면 9900원에 다녀오실 수 있기도 한답니다. 성수기에도 그런 행사가 진행되기도 하고요.



부산 제주 항공권 알아보실 때 제 생각엔 스카이스캐너와 에어부산, 제주항공 3개의 항공사만 지켜보셔도 정말 싸게 다녀올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 많이 다녀봤지만 이 정도만 알아둬도 정말 좋은 노하우라고 생각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