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으로 가시는 분들이 사랑하시는 휴양지로는 푸켓이 있지요? 다양하고 맛있는 태국 현지 음식들과 호핑투어와 현지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 꼽히는 곳이랍니다.



특히 푸켓의 현지투어 중에 자유여행이나 패키지 여행으로도 많이들 찾으시는 섬이 있답니다. 푸켓 에서 피피섬 이라고 하는 곳으로 들어가면 매력적인 스노쿨링 포인트가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더 비치' 라는 영화의 실제 배경이 된 곳이기 때문에 아름답기로 소문이 난 곳이랍니다.



피피섬 은 6개의 섬으로 나뉘어져서 구성되어 있는 섬인데요. 대표적인 두개의 섬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이랍니다. 사람이 살고 있기 때문에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곳인 피피 돈 그리고 해변이 정말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피피 레 가 대표적이지요.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선 푸켓에서 하루에 두번 있는 페리를 타고 들어가야 한답니다.



매일 오전 8시 30분경 그리고 오후 1시 30분에 라차다 항구에서 피피행 페리를 타고 들어가면 약 1시간 반에서 2시간 경과후에 도착하게 됩니다. 페리호를 타셨을 때 주는 스티커는 안내원들이 확인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잘 부착하고 계셔야 한답니다. 피피 섬에 도착하시면 처음 하시게 될 일은 피피섬의 전경을 보실 수 있는 뷰포인트로 가셔야 하는데 너무 아름다워서 감탄사가 절로 난답니다. 으로는 뷰 포인트 1보다는 뷰 포인트 2가 더 예쁘답니다.



투어일정 정하기


보통은 인솔자에 의한 패키지 투어가 진행되겠지만 자유여행으로 오신 분들이라면 부지런히 투어 일정과 상품을 알아보셔야 겠지요. 피피레 지역의 마야베이, 로사마베이, 필레베이 그리고 바이킹 동굴에서 스노클링까지 하는 일정이 피피돈에서 하게 되는 일일투어가 있답니다. 이 투어일정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투어이기 때문에 체력에 무리가 간다고 생각되거나 편안한 일정을 원하신다면 반일 투어 일정도 있으니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특히 선셋 투어는 피피 섬을 한 바퀴 돌면서 노을을 보는데 장 시간 머무르는 일정의 여행객이라면 추천해드릴 상품이랍니다.



피피섬의 시내를 나가보시면 상점들이 즐비하게 다닥다닥 붙어 있답니다. 이런 곳에서 저렴하게 만나는 음식들이 훌륭한 맛을 낸답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는 즐거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일정이겠지요? 특히 몇군데를 소개해드리자면 "피피 베이커리" 가 있답니다. 이 곳은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하는 맛집에 포함된답니다.



"온리 누들스" 라는 팟타이 맛집도 있습니다. 90THB 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히피스 바", "운니스 레스토랑", "코즈믹", "챠오벨라" 에서 즐기는 칵테일이나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머물게 하면서 다시 오고 싶은 곳으로 기억되게 만든답니다.



동남아 여행지 추천 으로 푸켓 의 피피섬 을 알려드렸답니다. 태국과 푸켓은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답니다. 당일 또는 짧은 시간동안 머물다 가기엔 아쉬움을 많이 남기는 섬이니 시간을 내고 즐기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